SMC물탱크

본문 바로가기

물탱크WATER TABK

SMC물탱크

SMC 물탱크
제품설명
불포화 폴리에스터 수지(Unsaturated Polyester Resin)에 충진재,이형제,안료, 촉매등을 합침시킨다음 화학적으로 점도를 증가시킨 성형성이 좋은 Sheet상의
가압성형재료를 금형을 통해 유압프레스로 가압성형된 판넬(저판,측판,상판) 로 물탱크의 본체를 구성하고 복원력이 우수한 씰링테이프 및 내,외부 보강재를
볼트로 조립하여 물탱크의 기본기능인 내구성,위생성,수밀성을 갖춘 우수한 물탱크입니다.
SMC물탱크 장점
최고의 위생성
뛰어난 내식성재질의 SMC판넬로 부식이 없고 표면이 평활하여 앙금이 끼지 않으며, 외부의 빛을 완벽히 차단하여 박테리아 또는
잡균의 증식을 억제함으로써 위생성이 탁월합니다.
수밀성
수밀성 및 복원력이 우수한 PVC특수 실링 Tape를 사용, 각각의 패널 및 보강재에 부착하여 완벽한 수밀을 유지합니다.
(Tape 온도 한계치 -25℃~82℃/ Norton사 제공)
수밀성
완벽한 배수
바닥 패널에 물을 집수하여 배출할 수 있는 드레인 패널을 사용해 자연적인 배수가 가능합니다.
배수
자유로운 용량 설계
다양한 규격의 패널을 사용하여 수평, 수직의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 적은 용량의 가정용에서부터 산업용물탱크 및
대형아파트등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하기둥을 피하여, 공간활용이 가능하여 매우 효율적인 지하공간관리가 가능합니다.
용량설계
특히, 건축물 지하에 설치시에는 기둥, 계단등 장애물을 피하여, 공간활용이 가능하여 매우 효율적인 지하공간관리가 가능합니다.
용량설계
바닥구조의 안전성
볼록한 바닥 패널은 부분으로 수압을 이동시키므로, 탱크 저장용수의 수위가 높아질수록 접한 부위에 사용한 씰링제의 수밀성은 높아짐으로써 바닥패널을 안전하게 만듭니다.
배수